월요일 앱: 근무 시간과 급여를 간편하게 관리하세요.
Maandag 앱은 귀하의 근무 시간과 급여를 간소화하여 불필요한 시간 소모 작업을 작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이동 중에 손쉽게 근무 시간을 추적하고 언제든지 급여 명세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
간소화된 시간 추적
Maandag 앱을 사용하면 근무 시간과 휴가를 추적하는 것이 이전보다 쉬워집니다. 근무 시간을 기록하고 쉽게 제출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. 또한, 이 앱은 귀하의 출장 비용을 자동으로 계산하고 비용 청구를 즉시 제출할 수 있도록 합니다.
올인원 솔루션
여러 고객이나 자주 프로젝트를 전환하는 경우 Maandag 앱은 모든 급여 명세서와 연차 보고서를 한 곳에 보관합니다. 또한 개인 개요를 통해 예정된 급여 일정과 프로젝트 시작 시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주요 기능:
- 일일 근무 시간을 쉽게 추적
- 빠르게 근무 시간 제출
- 출장 비용 자동 계산
- 예상 및 기록된 근무 시간의 실시간 상태
- 월별 시간 등록의 명확한 개요
- 항상 최신 휴가 잔액
- 급여 명세서 및 연차 보고서에 액세스
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Maandag 앱을 설치하고 원하는 때 어디서나 사용하세요. 간단히 로그인하고 개인 코드를 설정하면 앱을 손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